공지사항

홈 > 센터스케치 > 공지사항
2017-3차 운영위원회의 회의록

 

운영위원회 회의 의사록

 

2017919일 오후 200분에 발달장애 사회적응 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출석 위원으로 김광선, 추석호, 이승민, 백도웅, 진방주, 정신천, 신준우 이상 전체위원 7명 중 7명이 참석하여 김광선 운영위원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의사진행을 하였다.

 

회의 내용 : 1) 사업 실적 보고(1~8)

2) 20171, 2, 3분기 주요일정 보고

3) 직원 표창의 건 보고

4) 4분기 주요일정 보고

5) 회의일정 보고

 

추석호 센터장이 회의자료를 이용하여 브리핑을 한 후 김광선 운영위원장의 진행으로 회의를 개회하였으며, 회의 내용을 상정하고 필요성을 설명한 후 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출석위원 전원이 1) 2) 3) 4) 5) 내용들에 찬성하였다. 김광선 운영위원장은 위의 의안이 아래와 같이 가결되었음을 알린 다음 오후 1500분에 폐회를 선언하였다.

 

- 회 의 내 용 -

1. 사업 실적 보고(1~8)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71분기, 2분기, 3분기 사업 결과에 대하여 보고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8월까지의 실행률이 73%라고 보고하고, 계획한 실절을 달성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을 보고하다.

김광선 위원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는 센터 직원에 대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다.

이승민 위원은 고등학교 이상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 실시가 시급하다고 이야기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서울시 관계자와 미팅을 통하여 부모님의 요구사항을 이야기 하였고 필요한 자료를 보내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 하다.

백도웅 위원은 센터의 장기적인 비젼을 위하여 인력 수급이 필요한 만큼 서울시 관계자와 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당부하다.

 

2. 20171, 2, 3분기 주요일정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71, 2, 3분기 주요일정을 보고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3분기에 체험여행을 진행하여 결과가 좋앗다고 이야기하다.

이승민 위원은 체험여행의 횟수를 늘려 많은 발달장애 가족에게 혜택이 돌아갈수 있도록 당부하다.

신준우 위원은 센터를 이용하지 않는 발달장애 가족도 이용할 수 있도록 당부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현재도 비 센터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다.

 

3. 직원 표창의 건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직원 표창의 건을 보고하다.

정신천 위원은 직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다.

진방주 위원은 센터 근무환경이 좋아야 이직률이 적게 되므로 복지환경 개선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다.

 

4. 4분기 주요일정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4분기 주요일정에 대하여 보고하다.

4분기에는 직원 전체 세미나를 실시하며, 12월 마천세계로교회에서 성탄절 행사에 참여한다고 보고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매년 합창과 댄스 공연을 해주어 감사하다고 이야기 하며, 장애인식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단체속에서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자립능력 개선에도 도움이 되어 좋다고 이야기하다.

5. 회의일정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회의일정에 대하여 보고하다.

 

 

위 회의의 경과 및 결과를 명확히 하기 위하여 출석위원은 회의록에 기명날인하다.

 

2017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