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 대상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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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행정 | 내부직원 | 인사관리: 직원채용, 인사위원회운영, 근태관리, 경조사 지원 등 직원복리후생을 위한 운영 행정지원: 문서관리, 문서이관 및 폐기 |
재물관리 | 내부시설물 | 비품 및 소모품 관리 |
시설관리 | 내부시설물 | 시설보수공사 및 시설관리 |
소방관리 | 직원 및 이용자 | 소방 및 안전교육 내부 소방시설물 및 안전관리 |
차량관리 | 내부차량 | 차량정비 및 차량관리 |
회계관리 | 시설 및 직원 | 예산관리: 예산수립, 예산집행 및 결산, 직원 인건비 지급, 이용료 수납 세무관리: 연말정산, 소득신고, 증명서 발급 사회보험: 사회보험 취득 및 상실신고, 정산 등 |
센터안내 | 이용자 및 지역주민 | 안내상담: 전화 및 내관안내 |
정책기획 | 내부직원 | 사업계획 및 평가, 실적관리, 공모사업 |
의사조정 | 내부직원 | 위원회 및 회의체 운영 |
역량강화 | 이용자 및 내부직원 | 관내교육, 관외교육, 신입직원교육 |
홍보사업 | 누구나 | 관소식지 '동가' 발간(반기) 센터 사업의 대내,외 홍보 홈페이지 운영 |
자원봉사 | 누구나 | 봉사자모집 : 수시 봉사자교육 : 기초, 보수, 전문교육 봉사자활동 : 센터프로그램 보조교사 |
교육청 치료바우처 | 특수교육 바우처 서비스 판정자 | 치료서비스 신청서작성, 대상자관리, 치료지원제공기록지발행 |
꿈에그린 도서관 운영 | 센터이용자 | 도서관 관리, 도서기증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