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 > 센터스케치 > 공지사항
2015-3차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2015년 9월 22일 화요일 14:00 2015-3차 운영위원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회의내용으로는

1. 20153분기 사업 결과보고 및 4분기 주요사업 계획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53분기 사업 결과에 대하여 브리핑을 하였고,

백도웅 위원은 목표계획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2015년 목표를 달성하고 내년에 다양한 사업을 준비 중이라 보고하였습니다.

   

2. 재수탁 심의 결과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재수탁 심의 결과에 대하여 브리핑을 하였고,

김광선 위원장은 향후 3개년 동안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정신천 위원은 법인에서 센터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승민 위원은 장애학생 부모로써 결과가 좋아 다행이라고 하였습니다.

신준우 위원은 재수탁 심의를 준비하면서 미흡했던 부분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당부하였습니다.

   

3. 개관 10주년 행사 관련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개관 10주년 관련 브리핑을 하였고,

진방주 위원은 10년 장기근속 직원의 표창 및 포상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4. 공모사업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912()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모사업에 대하여 보고하였고,

이승민 위원은 부모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이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므로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주말 프로그램 개발을 당부하였습니다.

   

5. 시설관련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도로방면 외벽 방수공사를 보고하였고,

백인섭 위원은 안전과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시설관리에 신경을 써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6. 장애인 복지사업 안내 수정 사항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장애인 복지사업안내 수정사항을 보고하였습니다.

   

7. 운영규정 폐지 및 제정 승인의 건

추석호 센터장은 현 운영규정은 2005년 제정 당시 타 기관의 규정을 준용하여 제정된 규정으로 센터 현실과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아 규정을 폐지하고, 현실과 맞는 규정의 제정에 대한 필요성을 언급하였습니다.

새로운 운영규정은 법인 이사회의 승인이 있은 후에 적용을 하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