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 > 센터스케치 > 공지사항
2016-3차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운영위원회 회의 의사록

2016920일 오후 200분에 발달장애 사회적응 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출석 위원으로 김광선, 추석호, 이승민, 백도웅, 진방주, 정신천, 신준우 이상 전체위원 7명 중 7명이 참석하여 김광선 운영위원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의사진행을 하였다.

 

회의 내용 : 1) 20163분기 사업실적 보고 및 4분기 사업 검토

 

추석호 센터장이 회의자료를 이용하여 브리핑을 한 후 김광선 운영위원장의 진행으로 회의를 개회하였으며, 회의 내용을 상정하고 필요성을 설명한 후 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출석위원 전원이 1) 2) 3) 내용들에 찬성하였다. 김광선 운영위원장은 위의 의안이 아래와 같이 가결되었음을 알린 다음 오후 1520분에 폐회를 선언하였다.

 

                                                                - 회 의 내 용 -

1. 2016년 센터 사업 실적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6년 사업에 대하여 브리핑을 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실적 달성을 위하여 수고하는 센터 직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2016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고, 하반기에 계획한 공모사업과 농구팀 창단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보고하다.

백도웅위원은 목표달성도 중요하지만 이용자의만족도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다.

이승민위원은 부모들에게 센터의 이용자만족도는 상당히 좋다고 이야기하다.

 

2. 2016년 주요 추진 실적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68월까지 주요 추진 실적에 대하여 보고하다.

신준우 위원은 법뷸상담을 진행하면서 대상자가 많지 않음을 이야기하며, 센터에서 진행하는 이용자의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하여 센터의 실적에 도움이 되도록 하여 줄 것을 이야기하다.

이승민 위원은 센터 행사에 법인관계자도 참석을 하여 줄 것을 당부하다.

정신천 위원은 센터에서 요청이 있으면 법인 직원도 참석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야기하다.

추석호센터장은 9~12월까지 주요일정으로는 가족지원사업으로 체험여행, 직원 워크샵, 2017년 사업계획서 작성이 있다고 보고하다.

 

3. 직원 승진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현 교육팀장인 주민성 팀장을 91일자로 승진발령하였다고 보고하다.

신준우 위원은 규정에 입각하여 승진을 실시 할 것을 당부하다.

 

4. 직원 표창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교육팀 소연자주임이 10년 장기근속을 하여 표창하기로 하였음을 보고하다.

진방주 위원은 센터를 위하여 수고하는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다.

이승민 위원은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함을 이야기하다.

 

위 회의의 경과 및 결과를 명확히 하기 위하여 출석위원은 회의록에 기명 날인하다.

 

2016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