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 > 센터스케치 > 공지사항
2016년 2차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운영위원회 회의 의사록

 

2016621일 오후 200분에 발달장애 사회적응 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출석 위원으로 김광선, 추석호, 이승민, 백도웅, 진방주, 정신천, 신준우 이상 전체위원 7명 중 7명이 참석하여 김광선 운영위원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의사진행을 하였다.

 

회의 내용 : 1) 2016년 상반기 사업 보고 및 하반기 사업 검토

2) 20162차 추경예산 보고

3) 직원 승진보고

 

추석호 센터장이 회의자료를 이용하여 브리핑을 한 후 김광선 운영위원장의 진행으로 회의를 개회하였으며, 회의 내용을 상정하고 필요성을 설명한 후 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출석위원 전원이 1) 2) 3) 내용들에 찬성하였다. 김광선 운영위원장은 위의 의안이 아래와 같이 가결되었음을 알린 다음 오후 1520분에 폐회를 선언하였다.

 

- 회 의 내 용 -

1. 2016년 상반기 사업 보고 및 하반기 사업 검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6년 상반기 사업에 대하여 브리핑을 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계획대비 실적율이 상당히 좋게 진행되고 있어 다행이라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2016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고, 하반기에 법인 공모사업과 기관협력을 통한 농구교실 등 다양한 사업을 준비 중이라 보고하다.

 

2. 20162차 추경예산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62차 추경예산에 대한 보고를 하다.

백도웅 위원은 추경예산의 편성에 큰 문제점이 없음을 이야기 하다

정신천 위원은 센터에서 예산집행이나, 변경 시에 반드시 법인에 보고하고, 이사회에서 승인을 받아 실시할 것을 당부하다.

이승민 위원은 장애학생 부모로써 아이들에게 쓰이는 사업예산을 점차 늘려줄 것을 당부하다.

추석호센터장은 예산의 편성은 법인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 집행하고 있고, 사업예산을 점차 늘려 아이들에게 혜택이 가도록 편성을 할 것이라고 이야기하다.

 

3. 직원 승진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현 교육팀장인 주민성 팀장에 대한 승진 계획 보고를 하다.

진방주 위원은 규정에 입각하여 승진을 실시 할 것을 당부하다.

신준우 위원은 승진으로 직원의 센터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킬수 있는 만큼 미승진 직원에도 승진을 할 수 있도록 보완하여 줄 것을 당부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승진은 직원을 위한 좋은 제도인 것은 알지만, 예산범위내에서 실시를 하여야 하는 한계가 있어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임을 이야기하다.

 

위 회의의 경과 및 결과를 명확히 하기 위하여 출석위원은 회의록에 기명 날인하다.

 

2016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