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 > 센터스케치 > 공지사항
2015년 4차 운영위원회의 결과보고

 

운영위원회 회의 의사록

 

2015121일 오후 200분에 장애아동 사회적응 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출석 위원으로 김광선, 추석호, 이승민, 백도웅, 진방주, 김광선, 신준우, 백인섭, 정신천 이상 8명 전원이 참석하여 김광선 운영위원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의사진행을 하였다.

 

회의 내용 : 1) 2015년 사업실적 검토 및 2016년 사업계획 검토

2) 2015년 주요추진현황

3) 센터 사업실적보고

4) 시설관련

5) 2016년 사업운영 방안

 

추석호 센터장이 회의자료를 이용하여 브리핑을 한 후 김광선 운영위원장의 진행으로 회의를 개회하였으며, 회의 내용을 상정하고 필요성을 설명한 후 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출석위원 전원이 1) 2) 3) 4) 5) 내용들에 찬성하였다. 김광선 운영위원장은 위의 의안이 아래와 같이 가결되었음을 알린 다음 오후 1600분에 폐회를 선언하였다.

 

- 회 의 내 용 -

1. 2015년 주요추진현황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5년 주요추진현황에 대하여 브리핑을 하다.

백도웅 위원은 발달장애 부모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다.

백도웅 위원은 이승민 위원에게 부모회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줄 것을 당부하다.

이승민 위원은 선생님들을 위하여 부모회에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다.

 

2. 센터 사업 실적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센터 사업실적 보고를 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향후 3개년 동안 지원을 약속하다.

정신천 위원은 법인에서 센터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이야기하다.

백인섭 위원은 2016년 장애학생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센터에서 노련하여 줄 것을 당부하다.

신준우 위원은 2015년 사업을 마무리 하면서 미흡했던 부분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당부하다.

 

3. 시설관련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시설관련 브리핑을 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내년에도 시설정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이야기하다.

진방주 위원은 장애인 시설인 만큼 시설정비를 잘 해줄 것을 당부하다.

 

4. 2016년 사업운영방안 보고

추석호 센터장은 회의 자료를 이용하여 2016년 사업운영방안에 대하여 보고하다.

추석호 센터장은 2016년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승인을 구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안건에 대하여 위원들에게 이의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적법한 동의와 재청에 따라 만장일치로 이를 승인하다.

심리치료의 경우 향후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프로그램비 인상을 건의 하다.

김광선 위원장은 안건에 대하여 위원들에게 이의심의를 요청한 바, 위원 상호간의 질의와 토의가 있은 후 적법한 동의와 재청에 따라 만장일치로 이를 승인하다.

 

위 회의의 경과 및 결과를 명확히 하기 위하여 출석위원은 회의록에 기명 날인하다.

 

2015121